통신판매증 수령방법 (서구청)

2021. 3. 10. 07:00후기훅이/기타

반응형

통신판매증 받으러 가는데... 혹시나 받는법 검색할 사람 있을까봐 글을 썼다.

 

우선 주차를 하고 들어가려는데

여기서 갈림길이 나온다 ㅋㅋㅋ 건물이 같이 붙어있으니까 왼쪽으로 가도 되겠지 하고 들어가려는 찰나...!

행인과 직원이 왼쪽문에서 나오더니 "여긴 보건소 문이에요~ 저쪽으로 가시면 서구청이에요~" 하는 대화를 듣고 나도 발을 틀었다 ㅋㅋㅋㅋ 쭉 갈 수 있는 통로가 있을줄 알았어.... 하여튼 오른쪽으로 쭉쭉 가면 서구청이 나오고 

1층으로 민원과에 가니 

옹,,,, 아무도 없어,,, 당황하던나는 우선 순번 대기표를 갔는데 뭘 눌러야하나 옆을 보다가 1번을 누르면 되구나 하고 누름

그럼 1번 창구에서 나를 부른다. 신원조회와 확인이 끝나면 이걸준다

응? 결제도 창구에서 같이하면 편할것같은데 결제는 1층에있는 광주은행에서 하시거나 알아서 하라길래 넹... 하고 나옴

은행에서도 이체할수도 있지만 귀찮으니 그냥 앱으로 가상계좌 써진 곳으로 이체했따. 

 

그 다음 5층 경제과로 갔는데 너무나 사무실이라 사진은 안찍었고;;; 진짜 말그대로 사무실이고 누군가는 "어떻게 오셨어요?"할줄알았는데 걍 다들 자기일만함... 나 잘못들어온줄알고 밖에 경제과 확인하고 다시 들어갔다.

아니 명패에 무슨 담당이라도 적으면 그사람한테 묻기라도 하겠는데 잘 보이지도 않고 그럴 상황도 아니여서 앞에있는사람한테 통신판매증 받으러 왔다고했는데 귀찮은듯이 "저쪽이요" 라고 답해서 무안했다.

ㅅㅂ그럼 대문짝만하게 적어두던가

통신판매증 주신분은 친절했다. 신원확인과 함께 밑의 종이를 잘 읽고 확인하라고했다. 벌금관련한 내용들이였다.

 

내 글이 도움되길 바라며 그럼 안녕!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