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오디세이(Odyssey) 스킨 편집 2탄 (대문 사진 왜이래)

2021. 3. 12. 07:00후기훅이/기타

반응형

mokokoko.tistory.com/10

아 세상에 글 편집하고 왔더니 대문 사진 무슨일이야

아 왜 확대되어서 짤려지냐고 ㅋㅋㅋㅋㅋㅋ 휴,,,,,,,,,,

또 수정하기 위해 노가다로 찾기 시작하고...

 

".area-promotion" 찾았다 요놈!!!!! 

위에 사진은 이미 삭제 후 수정한 내용이지만 수정전에는 left: 50%;이 있는데 그거 삭제했고, margin-left랑 width를 내 이미지 크기에 맞춰 값을 수정했다.

 

그리고 회색그림자가 은은하게 있는것도 거슬려서

".area-promotion:before"

여기서 background-color를 삭제했다.

 

휴,,, 드디어 내맘에 드는 대문 사진을 찾았다. 속시원~~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