씰하우스 주문제작 인장 후기(실링왁스 주문제작)

2021. 3. 25. 12:26후기훅이/기타

반응형

1. 왜 주문?

시중에 파는 인장은 내맘에 드는것도 없고... 회사이름이랑 좀 걸맞는걸 갖고싶어서 주문제작을 알아보던중 그냥 네이버 상위권에 있는 사이트에 들어갔다. 들어갔는데 주문 후기는 있는데... 자사사이트라 믿고 해도 될련지... 반신반의하면서 주문했었다. (사실 그전에 유툽에 씰하우스 영상도 올리셨길래 신경좀 쓰시는것같아서 주문한것도 있음...ㅎ)

 

2. 실제는?

대충 이런 느낌으로 했으면 좋겠다~ 하는 시안을 보내드렸었다.

↓시안

중요내용은 가렸다. 저 라벤더 꽃모양이 포인트였는데 시안을 메일로 보내고 하루 지났나? 연락이 없어서 더 초조하고 불안했다 ㅠ0ㅠ 메일보내고 이틀뒤에 전화로 연락이 왔었다! 전화로 어떻게 진행할껀지 서로 논의했다. 나는 저 꽃몽우리 하나하나 디테일을 살리려는게아니라 상징적인 느낌의 라벤더를 원한거였는데 제작자님도 그렇게 해야하는 방향으로 가는게 좋다고 ㅇㅋㅇㅋ 해서 서로 잘 맞아서 진행했다.

그리고 한 며칠 지났나?(내가 급한거 아니라고 했음 급하다면 빨리 발송 가능한지 여쭤보시길)

 

메일로 시안을 보내준다!

두둥! 글씨체도 내가 필기체를 말했는데 지워져있지만 각각 다른버젼의 필기체로 작성되어서 보내주셨다. 내가 생각하는 느낌을 잘 뽑아주셔서 갬동,,,, 시안 확인후 또 며칠 기다리면 우체국 택배로 온다! (총 일주일정도 걸린듯?)

 

2-1. 실물샷

뽁뽁이로 이렇게 안전하게 오고용

 

헉~!!! 사은품 존예... 진짜 이쁜색만 있어서 감동😍 ㅠㅠ 안그래도 또 사야지 싶었는데 구매욕구 더 듬 ㅋㅋㅋ 

사장님 장사 넘 잘하셔요,,👍

 

이건 좀... 냄새나서 베란다에 방치해둠... 

 

쨔잔 이렇게 찍어서도 보내줌 것도 품질보증카드에 같이 넣어주는데 쎈쓰가 넘쳐흐른다...❤

 

아 너무 예뻐. 저 손잡이도 취향따라 선택할수도 있음!!

 

존예... 영롱...

 

3. 결제샷

4. 결론

주문제작 후기보면 다 맘에 든다는 내용밖에없다. 알것같다. ㅋㅋㅋㅋㅋ

아쉬운점은 비즈왁스는 색이 그렇게 다양하진 않았다. ㅜ ㅜ  사은품으로 준것처럼 섞은거도 있었음 좋겠고 대용량 전용으로도 하나 팔았으면 하는 맴,,, 

만약 주문제작 인장 고민한다면 여기서 사시길...!!!


상호명: 씰하우스

링크: www.sealhouse.co.kr/index.html

 

안녕하세요. 씰하우스 입니다. 좋은 하루 되세요~

아날로그 감성을 소중히 간직한 여러분을 위한 실링용품 전문 브랜드 씰하우스를 만나보세요. VIEW MORE WEEKLY BEST

www.sealhouse.co.kr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