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주 3917 마중 카페

2021. 3. 4. 03:31후기훅이/디져트 조져

반응형

1. 왜갔어
여기도 핫플이라 선정했고 상지에서 점심 먹고 드라이브겸 간곳 ↓

mokokoko.tistory.com/2

 

광주 상무지구 브런치 맛집 <테이트모던>

1. 왜갔나 브런치 식당으로 유명해서 골랐기도 했고 !!!주차장이!!! 있어서 골랐다. 자차있는 사람은 알잖아여 주차장 중요한거 ^.ㅠ 여긴 주차장 넉넉해서 좋았다. 원래 웨이팅 장난아니라고했는

mokokoko.tistory.com

특산물을 이용한것과 한옥....? 너무 좋은 조합이잖아... 게다가 !!!주차장!!! 있다는게 맘을 흔듬

2. 실제는요?
네비가 이끄는데로 갔는데 입구부터가 오.. 핫플냄새가 나는데? 주차장도 넓어서 수월하게 주차했다.

출처 나주 3917 마중


가보니까 나주배 크로플 세트 시키면 따로 방을 쓸수있다길래 이거 시켰다.

2-1 맛


진짜 노답 크로플을 먹어본적있어서 아는데 크로플 맛있다의 기준은 시간지나고 눅눅해져도 맛있는가다⭐️
근데 여기는 시간지나도 맛있다.(합격)


파르페 ㅋㅋㅋ 너무 오랜만에 듣는 이름이라 골랐는데 오? 맛있다. 위에 뿌려진건 배다.
사진엔 없는데 배스파클링은 탱그보이맛 탄산음료 ㅋㅋ

시간지나도,,, 맛있어 냐미~~
배 양갱

겁나 먹고도 또 배양갱을 사먹은,,, 넘귀엽지 않나? 저 배모양 나무가지?는 뺴뺴로 ~~ 아이디어 좋은듯 ㅋㅋㅋ

 


2-2 독채


여기가 홈스테이도 한다고 하던데 묵고싶을만큼 한옥을 잘 개조했다. 이 날 날씨도 너무 좋아서 햇빛+선선바람 쐬면서


걍 얘기하다 드러누움 ㅋㅋㅋㅋㅋㅋㅋ 한옥느낌이 아이유 밤편지 뮤비 늨낌 ㅋㅋㅋ

3. 기타
주변주변 사진찍을 스팟이 있다.

먼... 사랑이 이루어지는 어쩌고라는데 커플찍어주고 흥미잃음 


벌써 꽃 핀거 보소....(2021년 2월 기준)
밖에서 마실수도 있는 공간이 있어서인지 애기들데리고 온 가족단위도 많았다.

4. 결론
재방문의사 있음. 여긴 추천해도 욕 안먹을곳 ㅋㅋㅋㅋ
아 글고 사장님이 친절하시다!

 

5. 기타

산책하면서 나주 향교도 보시구 가까운곳에 영산강있으니 강변드라이브 하셔요~~ 뷰 쥑임


* 가게 정보

가 게 명: 나주 3917 마중

주     소: 전남 나주시 교동 16

전화번호: 061-331-3917

운영시간: 매일 10:30 - 21:00

가게sns: blog.naver.com/3917majung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