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주 상무지구 브런치 맛집 <테이트모던>

2021. 3. 4. 00:52후기훅이/돼지가 먹은것들

반응형

1. 왜갔나
브런치 식당으로 유명해서 골랐기도 했고 !!!주차장이!!! 있어서 골랐다. 자차있는 사람은 알잖아여 주차장 중요한거 ^.ㅠ 여긴 주차장 넉넉해서 좋았다.
원래 웨이팅 장난아니라고했는데 코로나로 웨이팅 없지 않을까하여 픽픽 

 


2. 실제 맛은?
오.... 한마디로 말하면 인기있을만 했다.

시그니처 메뉴중 농부샐러드가 있었는데 (샐러드말고 스테이크 시키고 싶었는데 ㅠ) 솔직히 안먹었으면 후회할뻔

테이트모던-농부샐러드


그리고 아보카도가 겨울이라 상태가 안좋다고 닭가슴살로 많이 드리는데 괜찮냐고 했는데 오... 닭가슴살이 뭐랄까 찢찢? 되어있는게아니라 구운거라 닭가슴도 졸라 맛있었다.

그리고 내가 강추하고싶은건 이 스프

테이트모던-감자수프


감자스프인데 ㅅ ㅣ 바 너무 맛있다. 주변인들 다 맛있다고 따봉받음. 너무 맛있어서 집에서 혼자 만들어먹을정도로 아른거리는맛 ㅋㅋㅋㅋ 밍밍한 스프가 아니라 감자 맛 나고 걸~죽하고 치즈가 들어간게 ㅋ ㅑ 기가 막히다 이거 진짜 꼭드셈

그 다음 이거

테이트모던-1999캄베로파스타


이건 메뉴이름+설명에 끌려서 시켰는데 진짜맛있다. 투움바파스타 맛임. 새우도 잘 익혀서 쏙 하고 잘빠짐 난 이거 추천

아참고로 설명엔

                                           "오너쉐프의 추억이 깃든 1999년에 처음 배운 퍼스트 쉐프레시피 "

라고 메뉴판에 적혀있는데 안 끌릴사람이 어디있어 ㅋㅋ

 

테이트모던-뽀모도로파스타


토마토파스타류인데 기본에 정말 충실함. 토마토가 뭐랄까 찐같에... 느끼한거 못먹는애는 캄베로 파스타보다 더 맛있다고 함. 그치만 난 캄베로 파스타에게 한 표. 글고 이름 첨들어본 이름이라 주문할땤ㅋㅋㅋ뽀,,, 뽀도로?? 하나요 이럼.....ㅎ

3. 칭찬하는점
알바생이 싸갈스바갈쓰면 극혐하는데 여긴 그러진 않았음. 또 식기류가 예쁨. 센스있던게 샐러드 야채가 좀 크면 먹기 불편한데 여긴 가위도 줌 사진엔 없는데 가위도 예쁜걸로 줌. 가게가 좀 센스있다는걸 느낌. 음료안시켜봤는데 옆테이블보니 예쀼더라...

4. 그래서?
맛집답게 코로나여도 공석테이블없이 끊임없이 손님들이 들어옴. 여긴 재방문 의사가 있음. 분위기있는 브런치 내가 살께 ㅋ (찡긋-★)하고 들어가도 칭찬받는 집

 

5. 내돈내산 샷

 


* 가게 정보

가 게 명: 테이트모던(Tate Modern)

주     소: 광주 서구 마륵동 173-3

전화번호: 062-383-0895

 

가게sns: www.instagram.com/tate_modern__/

운영시간: 매일 10:00 - 22:00 Break PM4:00~5:0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