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주 낭만식탁(돈까스+냉모밀) 조져

2021. 3. 6. 08:00후기훅이/돼지가 먹은것들

반응형

1. 왜갔나?
걍... 나주시청 주변에서 밥먹으려다가 우연히 들어갔는데 맛집이였음 ㅋㅋㅋㅋ 이때의 쾌감이란 ㅋㅋㅋㅋ 그이후로 팬되어서 몇번 갔었음 여긴 소문좀 나야되
내가 여기 나주시청쪽 빌라촌에 살았으면 주에 1번은 갔을집.

아 가성비가 내려와~~~


2. 어떠길래...


나는 여기서 세트1번만 시킴 돈까스와 냉모밀의 조합? 말해모해...

 


좀.. 애정을 안담아 찍긴했는데 아 진짜 맛있어요. 냉모밀 기가맥혀,,, 돈까스 두께보세요

 


글고 다먹고 나면 아이스크림 공짜임 알죠? 그 옛날 음식점에 둔 그 아이스크림 ㅋㅋㅋㅋㅋ 후식까지 준다고 ㅠ



글고 사장님 진짜 친절하심 주방에 할머니계시는것같은데 할무니도 친절하심 ㅠ 힝 ㅠ
저번 설에는 음료수 서비스로 주심....갬동,,,😭

내기준 사장님이 친절하고 손님한테 관심있는 분은 맛집이다 이거야....

3. 결론
나주시민분 아직도 안갔어요? 진짜 꼭 가봐요. 앗 광주사람이라구요? 음.... 40분걸려서 여기 오시게요? 그럼 나 자신없어져....
아 글고 연어초밥 조합으로 세트 시키신분들도 많던데 '국수류는 쫌... 난 밥이 좋아^0^/ '하시는 분들 이거 잘 시켜드심

연어초밥의 연어는 그... 연어 전문점에서 파는 두툼연어말고 결혼식장에서 보는 연어초밥임.

 


* 가게 정보

가 게 명: 나주 낭만식탁

주     소: 전남 나주시 송월동 1252

전화번호: 061-331-7008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