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주 신선한주방 샌드위치와 딸기우유

2021. 3. 7. 08:00후기훅이/돼지가 먹은것들

반응형

1. 왜 여기?
나주 시민분께서 여기 빛가람에서 장사 잘된다고 해서 걍 시킴

2. 실제는?


햄치즈에그 무난하게 시켰는데 무난해.ㅋㅋㅋㅋㅋㅋ
아 불고기 시킬껄 ㅋㅋㅋㅋㅋ 관공서나 회사에서 시키면 딱일 맛. 개인적으로 내가먹는다면 불고기... 할껄...(안먹어서 봐서 맛은 모름)
글고 이런 샌드위치는 알죠? 커서 추하게 먹게 되는거 ㅠ
6천원어치에 넉넉한 양? 비싼가 싶다가도 인건비 재료비 생각하면 수긍할 맛

신선한주방이라는 이름에 맛게 야채상태 괜찮음

딸기우유

밑에 있는건 딸기쨈!  양 많이 있었는데 사진찍느라 들어올려서... 

 


네??? 한병에.... 6천원이요...???
생딸기 답게 과육이 잘다져져서 많이 있고 밑에는 딸기쨈이라 잘 쉐킷쉐킷해서 먹었다.
그래... 요즘 딸기 비싸지... 과육 다지는거 귀찮기도 하긴하지...
근데 육천원은 좀 “내기준” 비싸서 ㅎ 남이사주면 겁나 맛있게 먹을 맛 ㅋㅋㅋㅋㅋ 맛은 진짜 맛있었음 

아이스아메리카노


오 센스있게 위에 매직랩씌워놓음

3.결론
관공서나 회사에서 단체로 시키기엔 딱이다. 있어보이고 깔끔하거든 맛도 없는것도 아님. 그리고 아메 50%할인중이다 그래서 한잔에 2천원임 좋다좋다
배달비는 받는다고 하셨는데 운이 좋아서 배달비 안받고 가게측에서 배달해줌 꺅. 여기도 사장님 친절하신편!

 


* 가게 정보

가 게 명: 나주 신선한 주방

주     소: 전남 나주시 빛가람동 190-1

운영시간: 매일 08:00~21:00 매월 첫째주 일요일 휴무

가게sns: http://www.instagram.com/fresh_kitchen_naju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