풍암동 돼지고기 듬뿍 넣은 김치찌개 열평식당 후기

2021. 3. 20. 08:08후기훅이/돼지가 먹은것들

반응형

1. 왜갔죠?

풍암2지구에 점심먹으러... 잘알겠지만 주차공간 없음 주변에 알아서 잘 평행주차해야됨 ㅠ 글고 간판이 김치찌개집인줄알았는데 자세히 보면 열평집밥임 ㅋㅋㅋ

 

2. 가보니?

11시 반인가에 밥먹고 나오니 12시쯤이였는데 세상에 직장인들 우루루루 나옴 ㅋㅋㅋ 사람 계속 가게에 옴 ㅋㅋㅋ 맛집 인정. 타이밍 굿뜨.

 

2-1. 내부는?

내부는 깔끔했다! 이때만해도 바글바글하지 않았찌..

 

2-2 맛은?

전체샷! 밑반찬 저렇게 주는거 좋아함. 더먹고싶으면 더 달라고해서 먹으면 되지만 남기면 버리게 되잖아 ㅠ0ㅠ 그리고 맛이 정갈함 집반찬 느낌! 맛있당.

 

글고 밥 양푼이에다가 주는데 처음에 보곤 밥양 적은건가 아닌건가 긴가민가했는데, 같이간 지인(남자) 배불러함 ㅋㅋ

물론 나도 배터지는줄...

 

그리고 다들 이걸시켰는데

들기름 계란후라이

들기름 계란후라이! 거의 다 이거 시켜먹드라. 지인이 맛있다고 해서 먹었는데 오 진짜 맛있음!ㅋㅋㅋㅋㅋ 왜 다 이거 시켰는지 알겠음 ㅋㅋㅋㅋ정말 꼬소하고 맛있음

 

이제 블로그하니까 중간과정도 찍어야하는데 늘 앞에만 찍고 쳐먹느라 깜빡함 ㅠㅠㅠ

김치찌개가 좋은게 진짜 빨리나옴 한 5분기다렸나?(그것도 안걸린것같애 ㅋㅋㅋ) 넘 좋았음

그리고 간판 그대로 돼지고기 듬뿍이였음 우리집 김치찌개맛이랑 비슷해서 잘먹은걸지도 ㅋㅋㅋ 나는 신맛이 강한 김치찌개를 별로 안좋아하는데 여긴 신맛이 강한 김치찌개집이아니였다. 

또 만족스러웠던건 파였는데 나는 푹 끓인 파는 별로... 질겨져서 싫어함 ㅠ 근데 여긴 쪼리기전에 줘서 좋아! 두부도 오래 끓이지 않게 저렇게 주는것도 합격.

간판대로 고기듬뿍인가?!했는데 가격대비 적당히 많이 들어가있다. 계속 퍼먹어도 고기나옴 ㅋㅋㅋ

 

또 센스있던게 김주는데 종지그릇에 걍 간장만 담을수도 있는데 저렇게 뭐라도 띄워서 주는게 센스있다고 느낌.

 

양푼이에 김치찌개 덜어서 밥 슥슥 비벼먹음(왜 사진안찍었냐고 ㅠ )

 

3. 메뉴

4. 결제샷과 결론

점심시간에 김치찌개 땡기면 갈 듯. 보통은 하는집. 근데 12시엔 안갈듯... 12시반이나 12시 이전에 갈듯... 직장인들 우루루 나오는거보고 기겁;

 


가게명: 돼지고기듬뿍넣은 김치찌개-열평집밥

매장번호: 062-653-9945

위치: 광주 서구 풍암동 1024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