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이장 공주 케이크 실제로 구입해서 먹은 후기! (내돈내산)

2022. 3. 13. 01:53후기훅이/디져트 조져

반응형

https://youtu.be/giP2eO554Lw

아니 님들;;; 우선 이영상부터 보세요 ;;;

가격부터 먼저 말할께요. 48,000원이거든요?

이영상 꼭 보시면 사먹고 싶어질꺼에요. 손이 진~~짜 많이 가거든요.

보면서 우와- 싶어서 사야겠다고 마음먹었음 ㅋㅋㅋ 딱 애들이 좋아할 느낌!

 

글고 레터링 케익도 좋긴한데... 솔직히 위생 어쩔지도 잘 모르겠고..

근데 여긴 제빵기능장님께서 만드니까 믿을만하고! 영상에서도 보니 위생적이여서 택했쥬 ㅋㅋㅋ

 

진짜 예쁘죠? 이게 5만원이라니...ㄷㄷ 

심지어 이 사진은 페이장에서 찍어준거임 ㅎㅎ 

 

짠~ 이게 포장된 모습입니다 ㅎㅎ

저 빨간 하트가 초임! 진짜 귀여움 ㅠ ㅠ 

 

그리고 먹어보았다...

그리고 먹어보았다...!

시트엔 생크림과 딸기쨈? 이 발라져 있음

맛이 없는건 아닌데.........

어......

많은 이들이 하나같이 이렇게 말함

"맛없는건 아닌데 느끼해"

진짜 한조각 먹고 탁 물림

그리곤 느꼈음.

이건 관상용+애기들 환호용 케익이구나 ㅋㅋㅋㅋ

친구가 동물성크림 식물성 크림어쩌고 이야기하던데

기억안나서 차이는 모르겠고 무튼 결론은 이런 이쁜 케익이 색깔 변질 안되려면 무슨 크림으로 해야된다던데...

무튼.........

맛용은 아님

그치만 가격대비 미친 이쁨이랄까?

이거 들고다니면 사람들 시☆선☆집☆중

케익 이쁘단 소리 해주심 호호호 ^^~

 

결론:

- 환호용+가격가성비+예쁜거+위생+퀄리티 생각하면 왕 추천

- 아 됐고 맛있어서 케익 퍼먹고 싶은데요. 는 비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