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주 첨단점 <아우어 베이커리 OUR Bakery> 후기

2021. 6. 17. 00:01후기훅이/디져트 조져

반응형

☞ 왜 갔나요?

인스타에서 많이 봤었다 ㅋㅋ 걍 유명한 빵집~ 정도로 생각했는데 보니까 체인점을 많이낸 규모가 있는 빵집이였다;;

더티초코 인기는 한물갔지만 난 뒷북쟁이니까 먹어보러 갔다.

 

☞ 실제로 가보니?

당연히 주차공간이 없어서 주변에다가 주차해야될줄알았는데 오잉? 보니까 주차공간도 있다 ㅋㅋ 첨단 먹자골목 주차하기 좀 그런데.... 넘나리 좋구용. 삐까뻔쩍한 건물안에 있다보니 빌딩에 주차하면된다. 특히나 비오는날 같은경우 너무 좋았다. 게다가 주차공간도 넉넉했다. 이런거... 너무 좋아...! ❣

아, 주차는 아우어베이커리에서 카페이용시 2시간 무료이다.

 

☞ 인테리어와 빵진열

2층계단에서 찍은 1층 모습

1층과 2층으로 나뉘어져있다. 1층이 판매위주라면 2층은 온리 테이블. 2층엔 사람이 바글바글해서 패스.

2층도 1층과 비슷한 인테리어 느낌이였다.

화장실은 카페 내부에 있지 않고 상가화장실을 공용으로 쓴다. 하지만 상가화장실에 비밀번호 걸려있는데다가 새건물이라 잘해놨다. 깔끔함.

 

점심을 먹고 난 뒤 후식으로 간거라 많이 집을수가 없었당 ㅠ 😥

그래서 베스트 메뉴인 누텔라 바나나랑 더티초코를 집었다. 글구 인테리어랑 위생에 신경쓰는게 보였다.

 

☞ 음료 메뉴

음료 메뉴판은 이렇습니다요

단거랑 먹을때는 뭐다? 아이스아메리카노~~

 

☞ 누텔라바나나와 더티초코 맛은?

잉? 빵을 접시에 안담아서 주넹... 했는데 왜 안주는지 알것같기도...? 빵자르느라 사방팔방 빵이 움직이게 된다 ㅋㅋㅋ 차라리 넓게써서 썰어먹는게 나았었다. ㅋㅋㅋㅋ

커피는 산미가 강한 커피맛이다.

 

바나나누텔라
바나나 누텔라

바나나와 누텔라의 조합..? 두근..

 

안에 작은 사이즈의 바나나가 들어가있었다 ㅋㅋ 확실히 이게 왜 베스트 메뉴인지 알 수 있었다. 바나나랑 누텔라가 잘어울리는 맛~~! 크로와상도 나쁘지 않았다.

 

질질 흘리고 먹는걸 별로 안 좋아하는나... 그래서 더티초코는 쳐다도 안봤었다 ㅋㅋ 뿌려진 코코아 가루를 보니 먹다가 웃으면 대참사가 나겠다 싶었따.

 

페이스트리도 초코로 되어있다. 그리고 속에 초콜릿이 들어가있다. 냠냠.

맛있는데 바나나 누텔라가 더 맛있었다.(친구도 동의 ㅋㅋ)

그리고 같이간 내 친구는 결국 코코아 가루를 뿜는 참사도 냈었다 ㅋㅋㅋㅋ 바보샠힠ㅋㅋㅋ 이런건 웃지도 말고.. 숨참지도말고... 이빨에 묻었는지 잘 체크하고 먹어야하는... 어려운 아이템이란 말이다.. 말그대로 더티쵸코,,,

 

☞ 결론

베이커리 분위기도 좋고 인서타 취향도 저격한 베이커리~ 가게 간판에 한글로 "ㅏㅜㅓ"라고 적어놨는데 오 센스있는데 싶었다 ㅋㅋ 이거먹으러 첨단 갈만한 느낌! 다음엔 다른 빵도 사먹고 싶어진 곳! 여긴 추천~~~~

 

 

별 ★★★★☆ 4.5 맛있는데 살짝 비쌈.

아근데 맛있어 또 가고싶음. 맛있어서 이정돈 낼만해 (의식의 흐름ㅋㅋ)


  • 상 호 명: 아우어 베이커리 (OUR Bakery) 광주 첨단점
  • 가게sns: http://www.ourbakery.co.kr/index.html
  • 운영시간: 매일 10:00 - 23:00
  • 번     호: 062-971-3777
  • 위     치: 광주 광산구 임방울대로826번길 47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