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주 수완점 롤링파스타 먹은 후기,,,

2021. 6. 16. 04:55후기훅이/돼지가 먹은것들

728x90
반응형

☞ 왜 갔나요?

원래는 광천점에 있는 롤링파스타를 가고싶었다. 그리고 백종원 가게니까 맛있겠지...? 란 생각에 가보고싶었다.

어쩌다보니 수완점 롤링파스타집을 가게 되었다.

 

☞ 실제로 가보니?

가게는 2층에 위치해있다. 주차는 주변에다가 주차했다. 평일 점심에가서 북적이지는 않았다. 

 

☞ 인테리어랑 기타 서비스

인테리어는 이런느낌이다. 세련미에 깔끔하고 이쁘다 ㅎㅎ 인테리어는 내취향 ㅎㅎ 바닥 타일이 특히 맘에든당

 

여기는 식기류를 셀프바에서 직접 갖고오는 시스템이였다. ㅇ ㅏ 어르신들은 싫어할 시스템. 귀찮아...(((나)))

가족단위를 생각해서 애기의자도 있다.

 

여기서 피클, 물, 휴지, 접시, 포크, 수저를 가져 올 수가 있다. 한사람이 이걸 어떻게 혼자 다 갖고오나요. 같이 가야쥬....(((귀찮...)))

 

☞ 롤링파스타 메뉴

사진찍으라고 메뉴 손으로 꾹 눌러준거 보소 ㅋㅋㅋ 귀엽

가격은 일반 파스타 전문점에 비하면 싸다. 하지만 절대값으로 보면 그냥 그 가격 같음. 피자랑 샐러드는 저렴하다고 생각한다.

 

해물을 못먹는 내 친구때문에 우리는 간장우삼겹 파스타랑 스테이크 크림파스타를 시켰다. 음료는 모히토(4,000원)랑 레몬에이드(가격이 삼천원대였는데 정확히 기억안남유ㅠ) 를 시켰다.

 

☞ 맛은?

초점이 나가버린 투샷;; 그릇이 참 이뿌다.

 

간장 우삼겹 파스타~~

음~~ 딱 예상했던 그맛! ㅋㅋㅋㅋ 간장때문에 그런지는 몰라도 김치가 땡겼다 ㅋㅋㅋ 느끼한거 정말 잘먹어서 김치생각 잘 안하는데 김치생각이 났다. ㅋㅋㅋ 그리고 면은 ㅠ 내취향이 아니였다 ㅠ 익힘정도도 내취향이 아니였다 ㅠ 좋게 말해서 탱탱탱탱한 면발 식감이였다. 맛없는건 아닌데 무난한맛... 또 시켜먹지 않을 ....그런..

 

스테이크 크림 파스타~~

이건 좀 맛있었다. 스테이크도 질기지 않고 부드러웠다. 송송 썰어 넣은 고추가 느끼함을 잡아준다. 그렇다고 매운건 아님!! 이건 크림때문에 퍼지니까 탱탱한 면발이 나름 잘 어울렸다. 시간지나서 먹을때도 나쁘지 않았다. 

 

요건 내가 시킨 모히토! 무난한데 4천원 주고 먹을 모히또는 아니였따~~ 사이다 2천원짜리 시켜먹을껄~~

 

☞ 결론

피자랑 파스타랑 별별걸 세트로 왕창 시켜먹고 싶다! 하면 추천.

파스타는 먹고싶은데 양많고 하나에 만원 넘어가는 파스타는 좀 부담스럽다... 하면 추천.

 

난 엄청 맛있는 파스타를 먹고싶어!는........... 음............ ^.ㅠ ..........음오아예............... 

 

별 ★★★☆ 3.5 예쁜인테리어에 재방문은 없을것같은 무난한 파스타맛. 백선생님 유툽으로만 구독할께염...☆


  • 상 호 명: 롤링파스타(광주 수완점)
  • 홈페이지: http://www.rolling-pasta.com
  • 이용시간: 매일 11:30 - 21:00 Break Time : 15:00~17:00 , Last Order 14:30 , Dinner 20:30
  • 번     호: 062-951-8810
  • 위     치: 광주 광산구 장신로 139 1동 202호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