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플릭스 미드 시트콤(코메디) 추천 및 노잼

2021. 3. 16. 05:00후기훅이/노세노세 젊어서 노세

반응형

정말 내 주관적이라는 것 알고 들어가시길!

☆★그리고 미드 특징이 초반 1~3화는 고비임 왜냐면 대부분 재미없기 때문... 그렇기에 그걸 이겨내고 맞는지 판단해보길 바란다☆★

 

1. 노잼

 가. 브루클린 나인-나인

아까 위에서 3화까지 보랬는데 2화까지보고 하차.....

아니 남주가 너무 나랑 ... 안맞아.... 주인공이 "난 엉뚱해 난 막나가!" 이런류 시트콤은 별로 안좋아해서 하차..

수사관련이라 오~~ 하고 봤는데 쩝... 걍 안 맞아..

 

  나. 굿 플레이스

세계관이 독특하기도 하고 유명해서 봤는데 1화는 흠~ 하면서 봤다면 2,3화 부터 너무 판타지스럽고 따라가기 벅차서 하차했다. 안맞아...

 

  다. 언브레이커블 키미슈미트

이건 시즌 1은 다봤는데 시즌 2부터 보기 힘들어서 하차했다. 지하 벙커에 몇년동안 갖힌 여자에게 세상에 나와 겪는 이야기인데 모랄까... 캔디형 여주라서 일어나는 일들이 내겐 맞지 않았다. 개그요소는 잘 갖춰진것같은데( 클래식한 게이 룸메 ㅋ) 시즌2부터 캔디형 여주와 ㅃ2하고싶어서 하차함... 부자였다가 거지된 지인에게 휘둘리는거 보는것도 한계였던듯.

 

※ 이것 또한 누군가들이 추천한 작품이니 한번은 봐보고 결정하시길!

 

 


 

 

2. 핵잼꿀잼 젭알 봐주세요 ㅠ 

  가. 모던 패밀리

하도 유명해서 봤는데 시즌 11까지 가는덴 이유가 있는 작품~~ 말그대로 모던 패밀리다. 가족 시트콤 별로 안좋아하는데 현대적 모습을 담은 얘기라 그런지 재밌다. 크게 3가족의 이야기를 담고있는데 사람사는 얘기같아서 재밌다 ㅋㅋㅋㅋ

이게 가장 진입장벽 낮은 미드시트콤같다.

 

  나. 프렌즈

미드 시트콤의 영원한 클래식...★ 10년동안 전 시리즈를 1년에 한번은 꼭 정주행할정도로 내 인생미드. 옛날 작품이라 보기 그럴수도 있겠지만 90년대를 살아본사람은 크게 개의치 않고 볼만하다. 

또 그시절 힙한 패션을 보는 재미도 쏠쏠하고,,, 이걸로 미드 공부한단사람이 많을 정도로 유명작품!

하지만 인생 미드임에도 불구하고 1화에서 하차할뻔했는데 1화가 좀... 재미없긴하다... 참고 3화까지 가다보면 다음화를 보고있는 자신을 발견할것이다. 

 

이게 옛날 작품이여서 현재 배우들의 모습을 볼수있는데 거의 할아버지가 된 그들을 보면 기분이 이상하다. 그런 그들을 보면서 젊고 찬란했던 시절을 엿보는기분도 들고. 

 

넷플에서 이거 빼면 사람들이 넷플 해지 한다고 할정도로 엄청난 팬층을 확보한 작품이니 츄라이츄라이~

 

 

 다. 빅뱅이론

ㅇ ㅏ 이거 넣을까 말까했는데 시즌 전 주행하긴했다 ㅋㅋㅋㅋ 유명해서 볼려고 했는데 너드들의 개그란.... 심지어 문과인 내게 더 곤욕스러운 작품 ㅋㅋㅋㅋ 근데도 다 봤다. 쉘던이 개빡치는 인물이라 여러번의 하차 위기가 있었지만 참고 보니 어느새 웃고 있는 나를 발견 ㅋㅋㅋㅋ 시즌이 중간정도 갈 쯔음에는 더 재밌어지는 작품이였다. 마지막화에 내가 참고 본 이유가 느껴져서 마지막 종지부를 잘찍은것같다. 개빡친 인물에게 나도모르게 왜 애정이 갔는가를 알게 해줌.

 

미국 오타쿠들은 저런걸 좋아하는구나 하고 배울수 있었달까.

이건 호불호 나뉠것같아서 3화까지보고 아니면 빠른 하차하시길!^^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