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주 상무지구 다이스 보드게임 카페

2021. 3. 14. 06:28후기훅이/노세노세 젊어서 노세

반응형

1. 왜갔죠

보드게임 좋아하는 1人으로서 해안식당에서 밥먹고 여기로 옴 ㅋㅋㅋㅋㅋ

 

상무지구 해안식당 후기 ↓

mokokoko.tistory.com/12

 

참고로 여긴 오픈이 2시부터다~!! 주차는 여기 빌딩에다가 하면되는데 나는 귀찮아서 세정아울렛에 했다.

(ㅅㅂ 그러지 말았어야했는데... 뒤에 이유나옴)

 

 

2. 어땠는가?

오픈시간 및 요금안내

오잉? 난 네이버에는 두시라고 나와있어서 그렇게갔는데 여기에는 그게 아니네... 전화해서 오픈했는지 물어봐야할듯?

 

 

 

 

음료 메뉴

체리콕 시켰는데 개개개개개개개개개개ㅐ개개객개ㅐ개객 달아 너무 달아 탄산수 부어먹고싶어!

 

 

ㅎ ㅑ~ 뷰 오지는거봐.... 

 

 

내부사진

오픈시간에 맞춰가서인지 우리까지해서 2팀밖에없었음 ㅋㅋㅋㅋ 넘 좋았음 ㅋㅋㅋㅋ

 

와 보드게임 옛날부터 다녔던 사람은 알겠지만 요즘엔 이렇게 나오네... 옛날엔 직원한테 하나하나 물었는데 ㅋㅋㅋ 

큐알찍어보니 설명이 세세하게 잘 나와있었따

 

글고 주인 아주머니 친절쓰...!

 

사담인데 여러분 스플랜더 하세요 증말 재밌음 이걸로 시간가는줄모르고 놀았음

 

3. 잡담

현금으로 내서 인증샷없음 또... 3시간이상 놀았나? 아울렛 가서 차빼고 나오려니 주차요금 8천원 달랜다... 헉... 기겁.... 

아울렛에서 물건사면 1시간무료랬나 뭐랬나? 기억안나는데 진짜 가격듣고 기절함 ㅋㅋㅋㅋㅋ ㅅ ㅣ 발 

아울렛에서 물건사지 않는이상 보드게임만 놀꺼면 아울렛 주차장 말고 그냥 보드게임 빌딩 주차장 이용하세요 .....

비싸도 이렇게 요금 많이 나올줄은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