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물 토지대장 인터넷 등기소 프린트 출력 오류 해결 방법

2022. 1. 23. 06:12허니팁,, 좋은건 공유합시다요

728x90
반응형

 

인터넷 등기소에서 발급하기를 누르면 네모박스에 발급가능 프린터 확인이 있다. 그걸 클릭하면

 

이렇게 발급가능한 프린터 목록들이 뜬다. 나는 해결해서 발급 가능이라고 뜨는게 있지만 원래는 전부다 발급 불가라고 떴었다. 아니. 연결도 되어있는데 왜!!! 안돼지?? 싶어서 프린트 등록요청을 눌렀따

 

그전에 일단 발급 가능 프린터 목록을 보니... 내 기종이 없다... !! 아놔 등록요청해야겠네 싶어 위의 네모 박스를 눌렀다.

 

ㅋㅋㅋ힘들게 프린터 정보 다 입력해서 제출했는데 ㅋㅋㅋㅋ 보니까 1~2개월 가량 소모한다는 말을 못보고 ㅋㅋㅋㅋ

언제 되나 싶어서 문의를 드렸다.

 

사용자지원센터 번호입니다.

무튼 전화를 걸어서 자초지종을 말하니 내기종은 프린터가 되는 기종이라고 한다 (근데 안올라와있던데..;;) 

그런데 왜 안되나 싶어 원격지원 서비스를 받아서 해결했다.

해결내용은 이러하다.

 

제어판을 들어가서 밑줄 쳐진 "장치 및 프린터 보기"를 누릅니다.

 

내 프린터기 기종을 찾아서 우클릭을 합니다

 

프린터 속성을 눌러서 보면

 

 

포트탭에 들어간 후 내 프린터기 기종이 체크되어있는지 확인!

그리고 고급탭에 들어가서 드라이버에 내 프린터기 기종으로 설정 되어있는지 확인하고, 안되어있으면 내 프린터기 기종으로 설정해놓고 적용 및 확인 시켜주면 된다.

 

그럼 해결 끝~~!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