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주 쌍촌동 양꼬치 맛집 <백두산>

2021. 5. 13. 07:37후기훅이/돼지가 먹은것들

반응형

 

☞ 왜 갔나요?

양꼬치 러버... 백두산 유명하쥬 근데 한번도 안가봐서 이번에 가봤다. ㅋㅋ 정확한 위치 검색해보니 백두산은 다른동에도 있고 그러든데 내가 간곳은 쌍촌동이다!!!

 

☞ 실제로 가보니?

가게가 막 엄청 넓지는 않았고 12테이블정도..?? 평범쓰. 체온이랑 손소독제 같이 나오는 기계를 둬서 맘에들었다 ㅋㅋㅋ 요즘 시국에서 최소 고열자는 걸러내야쥬^^

 

☞ 인테리어

한쪽은 식탁이고 반대쪽은 좌식테이블이다. 대부분 좌식테이블 싫어해서인지 가게 들어가니까 식탁은 이미 다른 손님이 차지하고 있었다 ㅋㅋ 애기가 있는 가족은 좌식을 더 선호할지도 ㅋㅋ

 

☞ 메뉴

 

☞ 맛은?

양꼬치 2인분을 일단 시켰당. 여긴 쯔란을 미리 뿌려서 앞접시로 준다 ㅋㅋ 그리고 볶은 땅콩을 기본찬으로 줘서 좋았다. 양꼬치 구워질때 안주 있어야된단말이에요... 

 

여기 양꼬치도 합격! 누린내 심하게 안난다!! 맛있다!! 양꼬치는 여기가 더 맛있는거 같어ㅋㅋ

 

모든 양꼬치집이 그렇지만 여름에 먹기엔 너무 힘들것같다 ㅠ 불의 열기로 넘 더워 ㅠ ㅠ 하지만 바로 구워서 먹는 양꼬치맛 포기못해..😂

 

술도 빠질 수 없쥬?

내가 늘 양꼬치 집에가면 먹는 코스대로 옥수수온면도 시켰다

헤엑~~! 백두산에게 반한점... 옥수수 온면 양이 장난아니다 ㅋㅋㅋ 오ㅁ ㅔ ....!!

 

여기 옥수수온면은 너무 자극적이지 않고 한국인 입맛에맞는 간이라서 좋았다. 양꼬치랑 먹으면 🐶존맛...

 

☞ 결론

내돈내산 인증샷샷 

왜 인기있는지 알겠다 ㅋㅋㅋ 여기 인근 주민이라면 자주 갈 맛집이다 ㅋㅋ 또먹고 싶다,,,

아 단점이 있다면 담배피는ㅅㄲ들땜시 가게에 담배냄새 들어올때 거지같다 ㅠ "비매너" 흡연자들 다 死...

 

서구지역 풍암동 양꼬치집 후기가 궁금하다면?

mokokoko.tistory.com/28

 

풍암2지구 황하호연 양꼬치 맛집 후기

1. 왜갔죠? 풍암동 최애집중 하나! 풍암2지구라 1지구사람에게는 좀 멀수도 있음 ㅋㅋ 같은 풍암이여도 옆동네임^^* 여긴 타동네사람이 놀러오면 델꼬갈만함! 그리고 빨리가야지 시간 어중간하게

mokokoko.tistory.com


  • 상 호 명: 백두산
  • 번     호: 062-381-5158
  • 위     치: 광주 서구 쌍촌동 1351-7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