굿노트(goodnotes) 오답 속지 pdf파일 공유!(메일x)

2021. 4. 2. 01:13내가 만든거 공유!

728x90
반응형

내가 한창 토익공부할때 썼던 오답노트를 공유하려고 합니당

 

1. 잡담

'왜틀렸지'하는 표정의 이모지도 하나하나 패스로 선따서 걍 내가 만듬 ㅠ (그당시에 아마 gif파일밖에 안보여서 그랬던듯) 내꺼 공유하는데 친구는ㅋㅋㅋ 저 이모지가 너무 빡친다라는 말을 했었음 ㅋㅋㅋㅋ

 

2. 사용법

- Date: 날짜 쓰는 칸

- 회색칸: 문제 제목을 쓰는 칸이다

- 화난 이모지 3개: 마치 피아노 학원에서 연습 하나 하고 과일에다가 색칠하는 개념이랄까...

3번까지 틀리지 않기위한 발악...

 

나는 이걸 토익용으로 썼는데 위에는 문제를 적고 (적는게 귀찮긴했는데 적으면서 해석하니까 실력이 나아지긴했음)

헷갈렸던 보기를 적는다

그리고 밑에 풀이과정을 적었다. 혹시나 중요하거나 몰랐던 단어는 밑줄 그어서 파랑색으로 뙇 보이게 적어놨다.

 

풀이 예시에 쓴 책은 토마토다. 여기 토익책이 잘 만들고 좋은거 같다 강추(?)

 

사실 이건 수학용으로 만들어달라는 친구의 의뢰로 만든거였다. 그래서 문제를 적는 칸수가 4개밖에 없고 세로로 길다.

뭐, 코에 걸면 코컬이고 귀에걸면 귀걸이지 ..ㅎ 


3. 다운받기

오답노트_왜틀렸지ver_mokokoko.pdf
0.41MB

이건 한장짜리라 그냥 공유하려고 한당 

댓글 적어주시면 감사하겠지만 귀찮으면 하트라도 눌러주고 가세요,, 흑흑 ㅠ ㅠ 

 


상업적 이용, 무단 배포 금지.

다른곳으로 퍼갈때는 출처 남기면 가능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