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얼클래스 솔직 후기 (타일러 영어)

2021. 3. 15. 06:11Study with me...

반응형

지금은 사이트 두개로 나뉜것같은데 (옛날 기존사이트/ 뉴 사이트) 나는 심지어 옛날 사이트 ㅋㅋㅋㅋ 옛날에 한~참 광고 열심히 때렸을때 너무너무 배우고싶어서 뭐에 홀린듯 결제했었따....

 

나는 3년짜리로 결제했었는데 지금은 어떠냐고? 

저기 초록 네모창 보세요... 진도율 10%를 넘긴게 없넼ㅋㅋㅋㅋㅋ

진짜 초반엔 넘 재밌었는데... 점점 안하게 됨. 

요즘엔 365일 장려 환급프로젝트 이런게 있는것같은데 차라리 그게 더 나을것 같다.

동기부여도 뭐도 없으니 정말 안하게 된다.

벌써 2021년이 되었어...?

↑ 노답 

2018에 결제했는데 ㅎ ㅏ .... 벌써 만료일 다가옴

 

컨텐츠도 그냥 강의를 듣고 마는것이 아니라 이렇게 따로 문장을 저장해서 반복학습할수 있게끔 해놨다. 이건 정말 좋았다.

 

 

결제 인증샷

내가 공부를 안한건데 80만원을 길바닥에 버린느낌을 지울수가 없다. 그렇다 나는 대실패했다.

정말 안듣게 된다. 컨텐츠가 재미없는가? 그것도 아닌데 정말 하기 힘들다...

아니.. 쓰다보니 컨텐츠는 괜찮은것같은데... 왜 꾸준히 못했지? 근데 오늘도 듣기 싫다 ㅋㅋㅋㅋ 한번 뭘 놓치니까 다시 하기가 왜이리 힘든지... 


혹시나 1인선생님으로 지정해서 들을까봐 각 선생님 느낌을 말해보고자 한다.

 

-타일러

초반에 너무 직독직해 설명이라 원래 타일러쌤이 이렇게 설명하는 타입인가?? 싶었다. (평소에 김영철라디오에서 타일러 영어를 듣기때문) 너무 당황스러웠는데 초반 몇강의만 그렇고 나머지는 타일러쌤의 명성대로 잘 가르쳐주신다. 그러니 초반에 당황하지 말길....

 

-김교포

ㅋㅋㅋㅋㅋㅋㅋ개그코드맞으면 웃으면서 볼듯 ㅋㅋㅋㅋ 난 어이없어서 웃음 ㅋㅋㅋㅋㅋ

재밌게 잘 가르쳐주심 김교포님 말대로 와닿는 설명... 제일 추천

 

-이민호

스윗함과 설명을 잘 해주심!! 묘하게 빠져듬

 

 


★TIP

 

내 팁을 주자면 힘을 뺐으면 좋겠다. 나는 초반에 너무 힘줬다. 알려주는거 다 머리에 외울려고했고...

그럼 지속성이 떨어지니 그냥 "즐겼으면" 좋겠다.

정말 부지런한 사람은 뽕을 뽑을것같고 (나도 부지런하다고 느끼는 편이였는데도 아니야..)

그렇지 않다면 80만원 결제는 좀 생각해보시길... 나도 3년 이용권이라 맘놓고 있다가 3년 거의 다 지나가고,,, ㅠ

아니면 차라리 주변사람들과 같이 결제해서 듣길바란다. (정책이 어떻게 되어있는지 모르니 알아서 잘 보고 하시길...) 

 

내글이 조금은 도움이 되길바라며 그럼 이만!

반응형